광고
광고

진 댄스 컴퍼니를 찾아서

춤의 중심, 춤의 메카 그녀가 다시 쓰는 댄스 story!!!

김옥숙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12/08/31 [09:29]

진 댄스 컴퍼니를 찾아서

춤의 중심, 춤의 메카 그녀가 다시 쓰는 댄스 story!!!

김옥숙 시민기자 | 입력 : 2012/08/31 [09:29]
KPOP의 한류열품이 대단한 이때에 천안에서도 KPOP을 대중화시키고 홍보하는 진댄스 컴퍼니 천안에서 춤 좀 춘다는 사람들은 진댄스를 모르면 간첩이라 할 정도로 요즘 뜨고 있는 진댄스 컴퍼니의 임유정 대표를 만났다.

▲     © 충남신문

Q : 임유정 대표의 프로필은 어떻게 되시나요?

임유정 : 천안이 고향이고요 아마 5살때쯤 부터 무용을 배우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이쪽 길만 보고 한길만을 걸어온것 같아요. 전공은 순천향대학교 한국무용을 전공했지만 여러 장르의 무용을 배우기 위해 유학을 다녀왔어요. 그 후 돌아와 제가 나고 자란 천안에서 후배들을 가르치는 춤 선생이 되었네요. (미소)

Q: 학원은 언제 시작하게 되셨나요 ?

임유정 : 2012년 5월 25일에 오픈했어요. 천안에서 춤추는 친구들의 입소문을 더해지면서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함께 하고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Q. 얼마 전 (사)만남 천안지부에서 세계인과 함께하는 COOL SUMMER FESTIVAL에서 멋진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사람들과 외국인들이 즐겁게 어깨도 흔들고 즐기는 모습을 봤는데 이 공연 뒤에 숨겨진 이야기가 있다고 하던데 출연료를 전혀 받지 않고 기부를 하셨다고요... 그렇게 한 특별한 이유라도 있었나요 ?

임유정 :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예전부터 해오던 봉사활동중의 하나예요 (사)만남 천안지부 신과장님 이라는 분에게 행사소개를 듣고 정말 좋은 일을 하신다는 생각에 함께 동참하고자 재능기부를 택했고, 춤을 함께하는 동료 및 수강생들이 적극적으로 호응해줘서 함께할 수 있었어요.

Q : KPOP이 전 세계적으로 대세인것 같은데 진댄스 학원에 혹시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은 없나요?

임유정 : 네 맞아요 KPOP은 국내에서도 인기이지만 외국인들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희 학원에도 외국인 수강생이 있어요. 정말 배우고 싶어 하고 또 잘 추기도 해요.

Q : 앞으로 진댄스 컴퍼니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임유정 : 네 저희 진댄스 컴퍼니에서는 댄스를 꿈꾸며 댄서의 길을 걸어가는 모든 분들을 위해 상당히 유명한 강사를 모시고 워크샵을 개최하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쉽지않은 기회인데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는 9월 1일 오후 2시로 장소는 진댄스 컴퍼니로 MBC-위대한탄생, 메이드인유등 오디션프로그램 안무제작 및 레슨을 하셨고 비, JYP, 2AM, 2PM 4MINUTE, K.WILL 등 유명한 연예인들의 메인 덴서로 활동중인 지홍락 강사님을 모시고 개최할 예정입니다.

워크샵과 함께하고픈 분들은 041-555-3315 진댄스 컴퍼니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네 멋진 워크샵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진댄스 컴퍼니가 멋지게 성장하며 천안에서도 멋진 댄서들이 많이 배출이되서 댄스하면 천안이 떠올릴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