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109회 뉴스] 충남모바일방송 주간뉴스 13호

충남모바일방송 CMB 주간뉴스 제13회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5/26 [16:49]

[제109회 뉴스] 충남모바일방송 주간뉴스 13호

충남모바일방송 CMB 주간뉴스 제13회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입력 : 2013/05/26 [16:49]
○ 신성교 밑에서 서부역 방향으로 200여 미터의 도로가 포장이 되지 않아 통행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 모전방죽 행정소송을 준비하던 모전리 주민들이 돌연 소송불참을 선언하면서 입장면 반대추진위원회 홀로 소송을 진행하게 되면서 각종 유머들이 확산되고 있다.

○ 충남도교육청이 소년체전 출정식을 갖고 대구에서 개최되는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필승을 결의했다.

○ 이번 주 인물탐방은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은 민족통일중앙협의회 부의장을 맡고 있는 황종현 주식회사 국토 대표이사를 만났다.

○ CMB가 지역민들의 삶의 현장을 취재하는 동네방네 이번 주에는 맛있는 커피이야기 하늘그림을 찾았다.


단신뉴스

○ 천안시가 제41회 성년의날 기념행사를 대조산 청소년수련관에서 성년을 맞은 150여명을 초청해 시가례, 재가례, 삼가례, 초례, 명자례 등의 순서로 전통 성인의식을 진행했다.

○ 지난 재선거에서 당선된 새누리당 이완구 의원이 당선 한달만에 LH규암지구임대주택건설과 도시가스 공급 확대 등 공약2건을 성사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 단국대학교와 천안서북구선거관리위원회가 선진정치환경 구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 사단법인 나눔운동본부가 하늘샘교회 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어른신을 모시고 하늘샘 경로잔치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