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손치과병원,위기청소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6:50]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손치과병원,위기청소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4/17 [16:50]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2의료법인 이손의료재단 이손치과병원과 당진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지역사회 아동·청소년 안전망 구축에 상호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양 기관의 대표와 기관 종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 협약에 따라 이손치과병원은 위기 아동·청소년을 위해 의료적 자문, 치료지원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검진 등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며, 위기 아동·청소년의 조기발견 체계 구축 및 효율적 보호안전망 체계 형성을 위해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영순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소년들을 위한 지역사회 안전망 체계 구축과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의료적 지원 등의 질적서비스 제공이 강화됨에 큰 기쁨을 전하며, 우리 청소년들이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재단법인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운영, 심리상담서비스, 부모교육, 청소년 전화1388운영, 찾아가는 상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등 위기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수행, 청소년들의 행복한 삶을 이루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