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온밀크, 무항생제 멸균우유 700박스 후원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 통해 천안시가정어린이집 연합 전달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4:42]

밀크온밀크, 무항생제 멸균우유 700박스 후원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 통해 천안시가정어린이집 연합 전달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6/10 [14:42]

천가연 봉사단, 매월 복지관 이용자 수업 재능기부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박재흥 이후 복지관)은 지난 9일 행복드림 영농조합법인 밀크온밀크(대표 이국하)로 부터 후원받은 무항생제 멸균우유 700박스(7백만원 상당)를 복지관 뜰에서 천안시가정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장혜진 이후 천가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그동안 천가연 봉사단(30)이 매월 1회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재능기부 일환인 수업 봉사를 진행해 오고 있어 감사의 뜻으로 전해졌다.

 

 

후원받은 천가연은 회원어린이집 170곳에 4박스씩 배부, 신아원(10박스), 호서노인요양원(10박스), 원성2동 행복키움단(20박스) 등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장혜진 회장은 나눔이란 늘 즐거운 일이라 생각하며 복지관에 월 1회 이용자들과 만나며, 우리가 더 많이 성장하고, 함께 마음나눔이 행복한 일이였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들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무기질 등 필수영양소가 가득한 무항생제우유를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을 통해 후원해 준 밀크온밀크 이국하 대표 이하 임직원들 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특히 두 기관의 나눔 덕분에 천가연 회원어린이집에게 나눔을 드릴 수 있었고, 또한 가정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우리 아이들, 가족들에게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천가연 소속 함께 봉사단 프로그램은레크레이션 보드게임 반려식물심기 피자만들기 비누만들기 피클 만들기 방향제 만들기 동행 산책 등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