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제3기 공무원 홍보서포터즈 임명

시정 홍보는 공무원이 직접한다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3/12 [16:20]

아산시, 제3기 공무원 홍보서포터즈 임명

시정 홍보는 공무원이 직접한다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3/12 [16:20]

▲     홍보서포터즈
아산시는 지난 12일 시정 홍보를 전담할 제3기 아산시 공무원홍보서포터즈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임명된 제3기 공무원홍보서포터즈는 총 16명으로 앞으로 1년 동안 아산시의 각종 축제, 문화 관광지 홍보,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시정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간 아산시 공무원홍보서포터즈는 2013년 제1기 활동을 시작으로 아산성웅이순신축제, 대한민국온천대축제 홍보, 립덥영상 촬영, 뮤직비디오 촬영, 친절아산UCC캠페인 등의 활동을 전개해 비예산으로 소기의 성과를 거둬왔다.
 
이에 더해 올해에는 홍보서포터즈와 아산시 상징 캐릭터인 온궁이를 활용한 즉석사진이벤트와 함께 제54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 홍보물 제작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임명식에서 “우리시 공무원들이 직접 시정을 홍보하면서 예산도 절감하고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올해도 멋진 시정홍보 활동으로 아산시 공무원으로서 특별한 경험과 보람을 함께 찾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공무원 홍보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는 김창덕 홍보실장은 “2년 동안 쌓아 온 홍보서포터즈의 노하우를 통해 더욱 활발한 시정홍보에 노력할 것이며, 2016년 전국체전 홍보에 제3기 공무원홍보서포터즈가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