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도, 지역 특색 담은 우수 광고 한자리에

도, 13∼16일 서산 종합운동장 특별전시관서 전시 개최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16:54]

충남도, 지역 특색 담은 우수 광고 한자리에

도, 13∼16일 서산 종합운동장 특별전시관서 전시 개최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4/06/13 [16:54]

 

 

충남도는 13일 서산 종합운동장 내 특별전시관에서 27회 충남 우수광고물 대상전을 개최했다.

 

도와 서산시가 주최하고, 충남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한 이번 전시는 도내 우수한 옥외광고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충남 도민체전과 연계해 16일까지 서산에서 진행한다.

 

김택중 도 건설교통국장과 서산시장, 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전시 개회식은 유공자 표창, 수상자 시상, 축사, 테이프 커팅, 관람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개회식에선 옥외광고 관련 유공자 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우수 옥외광고 17건을 시상했다.

 

이번 전시에선 ‘2024 충남 우수 옥외광고 대상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환청(53, 서산) 씨 작품 단아한을 비롯한 17점의 수상작과 공모작 34점 등 총 51점을 선보인다.

 

수상작은 관련 학과 대학교수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으며, 이들 수상작은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전에 출품할 예정이다.

 

김태흠 지사는 축사를 통해 우수한 옥외광고물은 창의성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도시 미관을 조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 특성에 걸맞은 얼굴을 만드는 광고업계와 함께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 및 옥외광고물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