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산시 은빛자원봉사대,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기원 환경정화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9:26]

서산시 은빛자원봉사대,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기원 환경정화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6/05 [19:26]

 

충남 서산시는 은빛자원봉사대가 5일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고방문객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예천동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은빛자원봉사대 140여 명과 서산시 종합사회복지관 직원 12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3개 조로 나눠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앙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도로변 3㎞ 구간에 무단 방치된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김정부 은빛자원봉사대 회장은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고 서산시를 찾는 선수들과 방문객들에게 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은빛자원봉사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서산시의 아름다운 환경과 자연보호를 위해 늘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은빛자원봉사대는 서산시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어르신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봉사단체로, 65세 이상 어르신 150명으로 이뤄졌다.

 

봉사대는 매년 행락지 및 공원 등 자연정화 활동재가봉사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