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년 연시총회 및 과제교육 개최

영농정보교류 및 영농소득 증진 위해 협력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1:27]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년 연시총회 및 과제교육 개최

영농정보교류 및 영농소득 증진 위해 협력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4/02/29 [11:27]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회장 배동만)는 지난 227일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연합회 임원 및 회원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 및 과제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연시총회는 지난해 활동 실적 평가에 따른 결과 공유와 회계 결산, 2024년 품목농업인육성 방안 및 저탄소 농업 실천에 대한 교육 및 연중 사업계획 수립, 당면사항 협의 등 연합회 발전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연합회는 연시총회에서 역대 회장인 제 3·4대 이선범 회장 및 5·6대 이기행 회장, 도시농업연구회 김정도 회장에게 연구회 육성 유공으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연구회별 이임회장 및 임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품목농업인연구회 발전을 위해 힘쓴 구성원의 공로를 치하하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배동만 회장은 군 농업 발전을 위해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면서 각 농업인 단체 간 협력과 단위연구회 전문 기술교육 등을 추진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의 양보와 화합을 통한 군 농업의 중추적 역할 및 활력 넘치는 농촌 생활을 지탱하고 있다앞으로도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의 다양한 연구회를 통해 회원 간 영농정보교류 및 영농소득 증진과 농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