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2022 하반기 상담주간 ‘마음대로 탄탄대로’ 운영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9/05 [10:34]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 2022 하반기 상담주간 ‘마음대로 탄탄대로’ 운영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09/05 [10:34]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Wee센터(교육장 류동훈)829일부터 923일까지 4주간 학생에게 꿈! 학부모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2022 하반기 상담주간 마음대로 탄탄대로를 운영한다.

 

상담주간 동안 분노조절 관계향상 프로그램학교로 찾아가는 심리검사와 학업중단 예방을 위한 등교지도 아침 챙김 캠페인, 손편지를 활용한 비대면 고민 상담 이벤트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Wee센터 홍보와 더불어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상담 기간에 주간에 상담받기 어려운 관내 학생이나 학부모들을 위해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상담을 운영하여 상담받을 수 있게 하고 관내 라디오 매체 금강FM방송국을 통해 학생에게 관심을 촉구하는 CM(Commercial Message)을 제작·송출하는 등 지역사회와 유기적 소통을 도모하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Wee센터는 관내 초··고등학교 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심리 정서 지원 및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서 학교와 더불어 학생 상담과 심리검사, 지역사회 연계 업무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학생의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상담주간을 학기별로 연 2회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