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당진서 개최

박은정기자 | 기사입력 2015/09/14 [11:46]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당진서 개최

박은정기자 | 입력 : 2015/09/14 [11:46]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가 주최하고 당진시지회(회장 최명수)주관한‘제5회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14일 고대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송석두 충청남도 행정부지사, 김기영 충청남도의회의장, 김홍장 당진시장, 김용주(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장, 각 시장군수, 시군의장 등을 비롯한 충남도내 이·통장 2000여명이 참석한 이번행사는 행정 최일선에서 행정추진에 노력한 이․통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직무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에어로빅 공연단과 경찰악대의 식전공연에 이어 ▲개회선언 ▲이통장헌장 낭독 ▲우승기 반환 ▲선수단 선서 ▲체육행사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주요행사로 이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시군별 대항으로 ▲볼링축구 ▲바구니 오재미 넣기 ▲이어달리기 등의 체육경기와 함께 최고의 가수를 뽑는 노래자랑,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행운권 추첨이 이어지면서 한껏 분위기가 고조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환영사를 통해“제5회 충청남도 이·통장한마음체육대회를 당진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17만 시민의 뜨거운 가슴으로 환영한다”며“이통장님들의 단합된 힘과 지혜로 뜻을 모아주시고 행정에 변함없는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이통장협의회는 행사가 끝나고 난 후 ‘제11회 당진시 이통장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해 앞으로도 지역의 리더로서 소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