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택시 승강장에서 아이의 꿈을 읽다

KTX 천안아산역(온양온천) 택시 승강장이 관광 홍보판으로

박은정기자 | 기사입력 2014/11/13 [09:47]

택시 승강장에서 아이의 꿈을 읽다

KTX 천안아산역(온양온천) 택시 승강장이 관광 홍보판으로

박은정기자 | 입력 : 2014/11/13 [09:47]
▲ 택시승강장     © 박은정기자

아산시가 관광자원 및 시정 홍보 강화를 위해 KTX 천안아산역(온양온천) 택시 승강장을 관광 홍보판으로 조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된 홍보판은 ‘온궁이와 함께 떠나는 아산여행’이라는 주제로 아산의 문화와 관광자원, 명소, 온천 등의 이미지 13개와 관내 3개 대학 홍보이미지, 관광안내지도, 어린이 소원의 벽, 게시판으로 구성했으며 KTX 천안아산역(온양온천) 택시 승강장을 이용하는 사람이 택시 타는 곳까지 걸어 나오면서 아산의 문화·관광자원과 관내 대학, 관광지도와 아산시 콜택시 안내 번호 등 아산 관광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어린이 소원의 벽에는 ‘온궁이와 함께 떠나는 아산여행’의 13개 이미지를 바탕 그림으로 만든 조각에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이 참여해 428개의 조각이미지에 자기의 꿈을 쓰고 그림을 그린 특별한 이미지를 부착해 택시 승강장이 한층 밝고 친근하게 이용객을 맞이하게 됐다.
 
시는 이번 관광 홍보판 조성으로 아산의 문화·관광자원 홍보와 함께 정감 있는 승강장,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승강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창덕 홍보실장은 “조각이미지를 만든 어린이가 자기의 소망을 찾아볼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나 이곳을 찾을 때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택시 승강장이 단순히 택시를 이용하는 장소에 그치지 않고 재미와 추억이 있고 정보를 함께 얻는 아름답고 의미 있는 관광 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