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북부상의 제21대 회장 “문상인 대일공업(주)대표” 추대!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4:37]

충남북부상의 제21대 회장 “문상인 대일공업(주)대표” 추대!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4/05/02 [14:37]

 

 

충남북부상공회의소는 202452, 오전 10회의실에의원 67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대일공업() 상인 대표이사를21대 회장으로 추대하였다.

 

연임된 문상인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3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회원사와의 소통강화 성과공유 성장발전 등 3대 분야에중점을 두겠다.”며 이를 위해 정보수집·교환·활용할 중부권 최고 준의 CEO아카데미 운영, 지역별 간담회와 스타트업 기업육성을 위한벤처투자클럽 운영, ESG(환경·사회·지배구)ERT(신기업가정신) 확산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선도하는 단체로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제21대 회장으로 문상인 회장을 추대함으로써 지난 3년간의 충남북부상의 회원사간 소통과 화합을 방증했다. 이에문상인 회장은 추대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의원님과 회원사에 감사드린다.”그 뜻을 받아 회원사가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국보화학 김운곤 대표이사, 대한수출포장() 송경석 대표이사, 삼성디스플레이() 강정태 부사장, ()한성티앤아이황인성 회장, 해유건설() 한세우 대표이사, 현대자동차() 이기수 전무이사(업체명 가나다순)부회장으로, 그린나래() 이정윤 대표이사, 아라리오 김문수 대표이사(업체명 가나다순)를 감사로 선출하였으며, 상임의원 25인을 선출하였다. 새롭게 선출된 회장을 비롯한 임원의 임기는 3년간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