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가온초, 제24회 충남학생연극축제 참가

‘널 모를 리가 있겠니’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9/06 [17:44]

천안가온초, 제24회 충남학생연극축제 참가

‘널 모를 리가 있겠니’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09/06 [17:44]

 


천안가온초등학교(교장 이윤미) 연극부 학생들은 6일 충남학생교육문화원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제24회 충청남도학생연극축제 천안지역 발표회에 참가했다. 본교 연극부는 담당교사와 전문외부강사의 지도아래 4~6학년 학생 총 15명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공연 <널 모를 리가 있겠니>는 초등학교 6학년 같은 학급생들 간의 이야기가 중심이다. 주인공 동훈과 다리가 불편한 민수, 그리고 그런 민수를 따돌리고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주는 김용완과 그 무리들의 이야기이다. 어른이 된 동훈은 초등학교 시절 자신의 나약함으로 지켜주지 못했던 민수에 대한 생각에 트라우마가 생겨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이야기이다. 따돌림을 주제로 하는 연극을 통해 이 시대의 학생들에게 의미를 담은 한 마디를 하겠다는 의도가 담겨있는 연극이다.

 

공연을 본 한 심사위원장은 핀마이크 없이 육성으로 공연을 했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협력하고 배려했다.”라는 심사평을 남겼다.

 

이윤미 교장은 "방학동안에도 연극부 캠프를 진행하며 열심히 땀흘려 연습한 담당교사와 외부강사 그리고 연극부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 고 말하고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공연으로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을 안겨주었던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