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적십자 서천지구협의회‘2022 정기총회 및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성료

코로나19로 불편함 속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불평없는 봉사에 감사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00:31]

적십자 서천지구협의회‘2022 정기총회 및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성료

코로나19로 불편함 속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불평없는 봉사에 감사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1/28 [00:31]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천지구협의회(회장 이정란)26일 오후 3시 문에의 전당 소강당에서 ‘2022 정기총회 및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김성관 부군수, 서천군의회 나학균 의장과 의원을 비롯 충남도의회 전익현 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적십자 가족으로는 충남협의회 윤종순 부회장, 충남지사 장형기 상임위원과 김경순 고문, 박정희 직전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정기총회는 1부 개회식 2부 본회의로 나누어 실시하고 서천봉사회 강강금옥 봉사원에게 노란조끼 천사패’와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이정란 회장에게 충남지사 회장 표창을 전달하고 협의회 회장, 군수 순으로 표창을 수여했다.

 

이정란 회장은 판교봉사회 이상순 회장에게 협의회 발전과 지역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한 공으로 공로패를 전했다.

 

 

적십자특별회비는 노박래 군수, 나학균 의장과 100만원 이상특별회원증은 장형기,김기웅씨에게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이어 100만원 이하 특별회원증은 한국요양병원,서천재향군인회와 봉사원들에 대한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이정란 회장 인사, 충남협의회 윤종순 부회장의 격려사, 노박래 군수를 대신하여 김성곤 부군수, 나학균 의장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이정란 회장은 코로나19로 불편함 속에서도 서천지구협의회는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를 펼쳐오는데 봉사원님들께서는 불평하지 않고 열심히 봉사해 주셔서 감사했다는 뜻을 전하고 임인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봉사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

 

2부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결산보고와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상정 처리했다.

 

한편 서천지구 협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적십자 인도주의 인간의 고난 경감과 복지증진을 위해 사할린현장 체험행사를 코로나19로 물품으로 대체하고 환경캠페인,사랑의 김장나눔과 연탄나눔 등의 나눔을 실천해 왔다.

 

노란 조끼의 천사패/ 강금옥(서천)

우수봉사원 표창(봉사회)

충남지사 회장/이정란(장항),충남협의회 회장/김기찬(사할린)

외부인사 표창

채선정 대표 임채선,족욕카페 대표 임경환

군수 표창/임덕순(장항), 여태순(기산),이양심(마서),신경미(판교),배동숙(서면)

공로패/이상순(판교)

특별회비

노박래 군수, 나학균 의장,

특별회비100만원 이상/장형기,김기웅

특별회비 100만원 이하

이정란(지구회장),김경순(고문),박정희(직전회장),김영신,이강만,백복순,이윤숙,윤정옥,노미선,전희정,남택주,한국요양병원,신영호,서천재향군인회,백철승,박순애,임채선,최순희,정걸진,최금단,최해주,최정임,김선희,임경환,황복주,박순례,재난대응봉사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