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중소기업 국내·외 마케팅 지원사업비 13억원 확보

충남경제진흥원, 지난해 대비 약 60% 증액, 다양한 혜택 제공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4/25 [11:34]

중소기업 국내·외 마케팅 지원사업비 13억원 확보

충남경제진흥원, 지난해 대비 약 60% 증액, 다양한 혜택 제공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3/04/25 [11:34]
▲     © 충남신문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은 지난해에 이어 2013년에도 도내 중소기업의 국내외의 다양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지원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해보다 약 60% 늘어난 도비 13억3천만원을 확보하여 『추석 명절 선물 상품전』등과 같은 국내외 전시·박람회 개별 및 단체 참가지원, 대기업∙공공기관 구매상담회, 인터넷 쇼핑몰 운영 활성화 사업 등을 지원하여 글로벌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와 이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충남경제진흥원에서는 6월에 강원도 강릉에서 개최되는 동북아 시장 진출을 위한 『2013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와 10월에 서울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인 『2013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그리고 다양한 국내외 전시·박람회 개별 참가지원사업, 온라인 쇼핑몰 운영 활성화 사업의 참가업체를 모집중에 있다. 

충남경제진흥원 고경호 원장은 “다양하고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충남도 및 세종시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판로개척과 마케팅 지원 사업을 강화하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육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은 올해부터 세종시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판로 지원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충남도와 세종시의 지리적 접근성을 이용하여 수년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업무의 노하우를 기본으로 전문화되고 신속한 기업지원업무를 통한 세종시 중소기업의 매출 상승 효과도 거둘것으로 보인다.  

본 판로지원사업의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충남도와 세종시에 공장이 등록 되어 있는 제조업체로 각 사업별로 모집기간에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