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칭찬합시다!] 제37탄…김진영 주임

(재)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팀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0/28 [09:37]

[칭찬합시다!] 제37탄…김진영 주임

(재)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팀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0/28 [09:37]

201911()천안시복지재단 입사

재단 모금 및 후원자 예우관리 등 업무수행

후원 상담, 후원자의 밤, ‘나눔 문화 확산실천 유공자 표창식

모금공개방송 등 후원 업무수행

2020년 재단 설립 이래 최대 후원금·30억여 원의 모금 성과 기록

202110월 말 현재 후원금·24억여 원 모금

재단 후원 담당자로서 소속감과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 솔선수범 타의 모범

 

 

 

()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팀 김진영 주임을 칭찬합니다!

 

김진영 주임은 201911월 입사하여 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팀 주임으로 모금 및 후원자 예우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201911월부터 202110월까지 후원금 37억여 원 / 후원품 23억여 원 등 총 60억여 원의 후원금·품 모금 성과에 일조한 김진영 주임은 천안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복지향상을 위한 남다른 사명감을 바탕으로 항상 낮은 자세와 겸손의 마음으로 후원자들을 만나고 있다.

 

후원 전달식 및 후원자의 밤, ‘나눔 문화 확산실천 유공자 표창식, 모금공개방송 등의 업무를 통하여 후원자 관리와 예우에 최선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업무 담당자는 윤리성, 책임감과 투명성 등이 동반되어야 하며 지역사회 복지아젠다, 모금 트렌드에 대한 민감성과 전문성이 요구되어지는 업무이다.

 

본인이 가진 명분과 가치가 선하다는 이유로 후원자를 설득하기보다, 상대방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관심이 선행되어야 관계가 형성되고 결과적으로 후원이라는 진정성 있는 변화로 귀결된다.

 

특히 김진영 주임은 후원업무에 있어 지역사회 복지아젠다와 후원자의 관심 분야, 후원목적 등을 파악하여 상담부터 결과 보고까지 피드백(feedback)과정을 면밀히 살펴 한번 관계를 맺으면 지속적으로 후원을 연계하는 등 맡은바 책임감을 가지고 소임을 묵묵히 감당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된 취약계층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과 천안시 복지향상을 위하여 2021년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후원업무에 매진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진영 주임!

사랑, 나눔 그리고 행복을 통하여 천안시민 1만 명의 행복 기부 동참과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사회 형성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해 후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팀의 김진영 주임을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