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별관 개관식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7/05/30 [10:42]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별관 개관식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7/05/30 [10:42]
▲     © 편집부

아산시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인희)는 지난 26일 주민자치위원 및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별관 개관식을 가졌다.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별관은 아산시 시민로 293 성원빌딩 신협5층에 위치하며 주민자치센터사무실 및 두 개의 프로그램실을 구비한 연면적245㎡규모로 주민자치위원 및 시민들의 자유로운 소통공간과 주민들의 욕구충족 및 복리증진을 위해 문화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온양5동 및 인근 아산시민들의 힐링과 교양함양 등 배움과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는 이번 별관을 개관함으로서 문화 스포츠 교양 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되었다.
 
우선 현재 본관에서 진행 중인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에어로빅, 야간요가 등 실내 운동 프로그램과 서예교실이 이동하여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POP 캘리그라피 교실 등 취미교양 프로그램이 신규로 개강될 예정이다.
 
또한, 7월 중에 영유아 및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으로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은 “지역민들의 여가활동 공간으로 오랫동안 활용되어 온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가 별관 개관을 계기로 더욱더 주민들이 쾌적하게 활용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여가취미활동을 통해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기 바란다”며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심흥섭 온양5동장은 “주민자치위원과 힘을 모아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주민자치센터로 역량을 키워나갈 것이며, 문화여가 및 교육의 중추시설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에 적극 매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윤인희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온양5동 주민자치센터별관이 문화공간으로써의 건전한 취미활동과 지역 대소사를 의논하고 주민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