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시협의회 송악봉사회(회장 조복례)는 지난 12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을 실시했다.
이번 밑반찬은 농번기를 뒤로하고 봉사원들이 참여 오이김치와 계란 조림 등 밑반찬을 만들었다.
봉사원들이 만든 밑반찬은 송악읍 어르신 및 취약계층 100여 세대를 방문 전달하고 건강을 살핀 조복례 회장은 ”분주한 농번기 임에도 함께해 준 봉사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