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 지구 당진지역 심상복 부총재 취임

“나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슬로건, 함께 가는 지역의 라이온상 다짐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09:07]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 지구 당진지역 심상복 부총재 취임

“나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슬로건, 함께 가는 지역의 라이온상 다짐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7/22 [09:07]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충남세종)지구 당진지역 심상복 라이온이 신임 부총재로 취임했다.

 

지난 20일 메가패밀리뷔페에서 개최된 이·취임식에는 장보선 총재,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 최창용 당진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역대 부총재, 라이온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신입회원 입회선서, 부총재 취임순서, 지역기 인수인계, 이임사, 취임사, 총재치사, 내빈축사, 지구봉사금 및 LCLF기금 전달, 신임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43대 서정철 부총재가 이임하고, 44대 심상복 신임 부총재와 이수일 사무국장, 김현주 재무국장, 이복유 1지대위원장, 임서구 2지대 위원장이 2021-22당진지역 임원으로 활동하게되는 ·취임식을 기해 새천년클럽 강점옥L, 하헌막L, 김연주L 해나루클럽 나진하L, 정정례L, 윤미선L, 진상미L이 신입회원패를 받았다.

     

신임 심상복 부총재는 취임사를 통해 "지구본부 최우수 지역 봉사상을 받으시며 어려웠던 당진지역을 반석위에 올려놓으시고 이임하시는 서정철 부총재님과 2020-2021지역 임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나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를 슬로건으로 지역 회원 상호간 소통하고 위로하며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만은 가까이서 의지하며 함께 가는 지역의 라이온상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지금의 출발은 작은 걸음 일지라도 우리 지역라이온 지도자님의 고견과 협조 속에 2021-2022는 여기에 계신 모든 분들의 얼굴에 웃음이 활짝 펼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 하겠다며 오로지 숭고한 라이오니즘으로 부족한 역량이나마 아낌없이 발휘하여 그늘진 곳에 성의 있는 봉사를 베풀어 훌륭한 각 클럽 회장님이 되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약속했다.

 

충남도의회 김명선 의장과 당진시의회 최창용 의장 축사와 어기구 국회의원은 메시지를 통해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전임 서정철 부총재 LCIF기금 US1,000$,당진LC 임경식 회장 LCIF 기금 US1,000$, 신임 심상복 부총재가 지구봉사기금 100만원 를 기탁했다.

 

한편 당진지역에는 1지대 당진LC(회장 임경식), 새당진LC(회장 이경희),당진해나루LC(회장 윤옥란),당진늘푸른LC(회장 윤주병), 2지대 합덕LC(회장 홍성호),상록LC,(회장 손 종)연호LC(회장 최기우),송산LC(회장 김영석),새천년LC(회장 조창희)9개 클럽이나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총재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

서정철L,염일섭L,홍성호L, 심상복L,김진남L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