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단법인 충청사람과문화-좋은아침 페스츄리 홍성내포점 MOU 체결

좋은아침 페스츄리 취약계층에게 베이커리 제공하기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7/03 [13:17]

사단법인 충청사람과문화-좋은아침 페스츄리 홍성내포점 MOU 체결

좋은아침 페스츄리 취약계층에게 베이커리 제공하기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7/03 [13:17]

나눔 문화의 사회적 가치 창출과 실현과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도움 기대

 

▲   사진설명 (좌)사람과문화 조직관리팀장 박동연, 운영위원 및 에덴재가노인복지센터장 김순옥, 조직관리차장 양재옥/좋은 아침 대표 강용순 사람과문화 이사장 정 윤/ 홍성군 의회 문병오/사람과 문화 사무국장 박경민, 사람과문화 사무차장 김혜선

 

사단법인 충청사람과문화(이사장 정 윤, 이하 사람과문화)는 좋은아침 페스츄리 홍성내포점(대표 강용순, 이하 좋은아침)과 지난 71일 좋은아침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와 사회경제 공유를 위해 사람과 문화는 소비 활성화를 위하여 인프라를 지원 및 적극 홍보 좋은 아침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기관과 계층에게 베이커리를 제공 지원키로 협약했다.

 

사람과 문화 정 윤 이사장은 기업들의 이러한 소외된 기관과 계층에 대한 관심은 대단히 환영할 일이라며 나눔 문화의 사회적 가치 창출과 실현에 힘쓸 것이며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좋은 아침의 강용순 대표는이번 협약을 계기로 나눔 문화에 공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기쁘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나눔 문화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