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홍장 당진시장, 당진시농업회의소와 간담회 가져

농업인들의 현장의견 청취 및 수렴 통한 농업정책 실현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6/17 [13:37]

김홍장 당진시장, 당진시농업회의소와 간담회 가져

농업인들의 현장의견 청취 및 수렴 통한 농업정책 실현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6/17 [13:37]

 

김홍장 당진시장은 지난 16일 시청 목민홀에서 ()당진시농업회의(소장최우현와농업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자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 주요안건은 당진시농업회의소의 운영 활성화 방안과 농어민수당 사용처 확대 및 당진시 농업회의소 자체사업인 드론교육사업, 기업체후원 및 별도 지원사업의 필요성 등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특히 함께 참석한 임원들은 당진시농어민수당에 대한 지역농업인들의 사용불편 민원을 해소하기 위해서 농협하나로마트 등 사용처 확대를 적극 건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최우현 소장은 이제부터는 행정주도에서 농업인들의 현장의견이 반영된 농정으로의 변화가 필요하다당진시농업회의소 운영 활성화를 통해 다양한 농업인의 의견을 모으고 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홍장 당진시장은당진시농업회의소 의견을 적극 검토할 것이며 앞으로 농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농정시책 발굴과 여성, 청년, 고령농, 영세농을 비롯한 각 분야별 의견수렴을 통해 농업정책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진시농업회의소는 현재 일반 회원 약 700여 명, 특별회원으로는 지역농협, ·축협 등 16개 법인과 당진시 농업인단체 대부분이 참여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당진시 농업인의 자율적인 대의기구로 올해 3월 말 읍면동 지회 조직화를 완료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