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 시민 공익활동 활성화 방안 토론회 개최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소 기념, 유튜브 등 온라인 진행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6:44]

당진시, 시민 공익활동 활성화 방안 토론회 개최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소 기념, 유튜브 등 온라인 진행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6/10 [16:44]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가 개소를 기념해 오는 22일 시민 공익활동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시민 공익활동활성화 방안, 민관협력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공익활동가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3부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며, 토론회와 함께 온라인 개소식을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시민 공익활동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하는 이번 토론회는 신기원 신성대학교 교수가 좌장으로 진행하며 첫 발제는 충남 시민재단 이정일 상임이사가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설치 경과를 중심으로 준비할 예정이며, 강윤정 충남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이 센터운영 및 공익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다음 발제를 이어간다.

 

또 당진시의회 최연숙 의원과 서영훈 의원, 환경운동연합 김병빈 센터장, 당진 참여연대 오미숙 운영위원, 어린이책 시민연대 유내영 활동가가 토론에 함께할 예정이다.

 

지속가능발전담당관 이동원 지속가능협력팀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당진시민의 공익활동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토론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을 중심으로 공익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론회 생중계 링크는 atomkagi@korea.kr으로 메일 신청하거나 전화(041-350-3088)로 신청하면 행사 전일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