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계광중, 평생금연 약속해요

흡연 예방 교육 캠페인 주간 운영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26 [09:44]

천안계광중, 평생금연 약속해요

흡연 예방 교육 캠페인 주간 운영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5/26 [09:44]


천안계광중학교(교장 김정태)는 25일부터 28일까지 흡연 예방을 위한 캠페인 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아침 등교 맞이를 통하여 교장선생님과 교감 선생님을 비롯하여 보건교사와 방역지도 담당 선생님들과 함께 학생들이 흡연 NO! ‘평생금연 약속해요’라는 슬로건으로 흡연예방 문구가 새겨진 피켓들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흡연의 위험과 경각심을 일깨웠다.


흡연예방은 청소년 건강의 유해 요인을 조기에 차단에 교육, 관리함으로써 건강을 증진하고 위험요인의 감소로 힘차고 밝은 학교생활이 되도록 흡연예방 및 금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이숙기 보건교사는 "흡연은 성장기 청소년들의 치명적 건강장애는 물론 또 다른 일탈행위로 이어질 우려가 있는 만큼 흡연예방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고 말했다.

김정태 교장은 “이른 아침 등교 맞이 시간을 통하여 캠페인을 펼쳐준 데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천안계광중은 현재 건강한 건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고 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 양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천안계광중은 이번 캠페인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 깨끗한 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교직원과 관계자 및 모든 학생이 관심을 가지고 흡연 예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