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여중, 우리는 맹정승 패밀리

노숙자 및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에 봉사활동 물품 전달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6:20]

천안서여중, 우리는 맹정승 패밀리

노숙자 및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에 봉사활동 물품 전달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5/11 [16:20]

 


천안서여자중학교
(교장 신동성)는 지난 10노숙자 및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에 봉사활동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학부모 청렴 지킴이 맹정승패밀리회원 및 교사, 사랑 나눔 봉사동아리 이든샘학생들이 40만원 상당의 일회용기와 덮밥용 재료를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오뚜기 공동체에 전달하였다.

 

천안서여중은 2021 학부모 청렴 지킴이 운영학교로 선정되어 학부모 청렴 동아리 맹정승패밀리를 조직하였고 100만 원의 운영비를 받았다. 청렴한 학교문화를 확산하고자 조직한 학부모회 소모임인 맹정승패밀리는 조선 시대 청백리 3인 중 우리 고장 아산 출신인 고불 맹사성을 본받고자 하는 취지로 결성했다.

 

천안서여중의 맹정승패밀리는 청렴 캠페인 활동, 청렴 음원 방송 활용, 청렴 연수 참여, 청렴 문자 발송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청렴 생활 실천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선미 교사는 이러한 따뜻한 나눔은 교사, 학부모, 학생,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혁신학교 CASG 마을 교육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무료급식소 지원을 계획한 박은숙 교사는 맹정승패밀리의 활동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청렴 의식 및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하고 청렴한 사회 속에 따뜻한 감성과 나눔의 삶을 전개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