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적십자사, 솔브레인(주) 바른충남기업 250호 선정

사회공헌 폭 넓히는 솔브레인(주) 도내 위기가정 자립지원에 힘 보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22:12]

충남적십자사, 솔브레인(주) 바른충남기업 250호 선정

사회공헌 폭 넓히는 솔브레인(주) 도내 위기가정 자립지원에 힘 보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5/07 [22:12]

 (좌)솔브레인() 경영지원팀 채석욱 팀장, 지원부문 김대식 이사, 충남적십자사 유창기 회장, 박상규 사무처장.

 충남적십자사(회장 유창기)는 솔브레인()을 바른충남기업 250호로 선정하고, 6() 솔브레인()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명패 전달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솔브레인()는 매달 정기후원을 통하여 공주 등 충남 지역 긴급위기가정을 지원하게 된다.

 

솔브레인()는 첨단 IT 소재 전문기업으로 2013년 솔브레인 나눔재단을 설립하여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일시후원 등에 동참해왔으며, 누적기부금액1천만원 이상 기부자에게 수여하는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을 앞두고 있다. ‘사랑의 헌혈운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임직원 헌혈행사25회 누적인원 1,018명의 참여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다. 2016년부터 공주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활용품 등을 전하는 <솔박스(soul-box)> 물품지원사업 등을 2억원 이상 실시하고 있다. 솔브레인나눔재단 곽정인 홍보팀장은 바른충남기업 캠페인 동참을 계기로 적십자사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구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충남적십자사 유창기 회장은그동안 공주시와 충남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온 솔브레인()를 바른충남기업 250호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며도내 따뜻한 마음을 가진 기업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른충남기업 캠페인은 기업 참여형 정기 후원 프로그램으로,/단체가 매월 10만 원 이상 정기후원을 통해 경제적인 도움이필요한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도내 254개 기업이 위기가정의 자립을 위해 함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