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칭찬합시다!…제14탄, 조도현 2팀장!

천안시 문화도서관본부 중앙도서관 소속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3:45]

[특집] 칭찬합시다!…제14탄, 조도현 2팀장!

천안시 문화도서관본부 중앙도서관 소속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5/06 [13:45]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업무 철저

위험물시설관리를 위한 냉동시설 안전관리자 자격 별도 취득

중앙도서관 위험물 시설관리 완벽 추진

중앙도서관 24년 완공 목표리모델링 추진 크게 기여

 

천안시 문화도서관본부 중앙도서관 조도현 2팀장을 칭찬합니다.

 

조도현 2팀장은 1987년 공직 생활을 시작하여, 동남구 건설과, 맑은물사업본부 등 요직을 거쳐 현재 중앙도서관에서 공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모든 업무수행에 있어 항상 솔선수범하는 공직자로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시설을 찾는 시민들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방역물품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도서관 이용 시민의 안전을 위해 매일 수시로 소독하는 등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조도현 2팀장은 중앙도서관 위험물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별도로 냉동 시설 안전관리자 자격을 취득하여, 고압가스, 전기, 유류 등의 관리에 있어 선제적으로 솔선수범자세로 주어진 업무에 늘 고민하고 연구하는 공직자로 정평이 나 있다.

 

뿐만아니라 30년 된 노후 냉방기의 안전한 가동을 위해 하루도 빠짐없이 누구보다 아침 일찍 출근하여 시설물을 점검하고 있다.

 

조 팀장의 노력은 여기가 끝이 아니다.

전기안전관리 건축물 정기안전점검 석면건축물 안전관리 소방시설 안전관리 승강기 유지관리 등 철저한 시설관리를 통하여 중앙도서관은 안전한 건물 등급을 항상 받아오고 있다.

이 같은 검사 결과에 힘입어 중앙도서관은 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조 팀장또한 리모델링 추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시민이 애용하는 시설물 관리에 늘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탁월한 업무 수행능력과 솔선수범하는 적극적인 자세 및 온화한 성품으로 대민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천안시 문화도서관본부 중앙도서관 조도현 2팀장을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