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칭찬합시다!…제10탄, 이춘옥 주무관!

천안시 체육진흥과 소속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1:08]

[특집] 칭찬합시다!…제10탄, 이춘옥 주무관!

천안시 체육진흥과 소속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4/01 [11:08]

밝고 상냥한 미소로 민원 및 동료들에게 친절행정 펼쳐

기금 확보 등을 통한 직장운동경기부 활성화 앞장

실내체육시설 코로나19 확산 방지 선제적 대응

천안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운영지원을 통한 천안시 체육발전 위상 제고

 

천안시 체육진흥과 이춘옥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이춘옥 주무관은 항상 상냥한 말투와 미소로 체육진흥과의 친절 마스코트이다.

20174월부터 체육교육과에서 신설된 체육진흥과까지 4년 동안 근무하면서 직장운동경기부 운영신고 체육시설 관리지도감독천안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운영지원 등 천안시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소통하고 고심한 결과 지방체육진흥사업 기금 65백만 원을 확보한 공로가 돋보인다.

 

또한 체육진흥과 신설로 양 구청에서 관리하던 신고 체육시설(840개소)’ 업무가 체육진흥과로 이관되면서 840여 개의 신고 체육시설을 혼자 지도점검 하면서도 항상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로 민원인들이 아직도 이 주무관을 찾을 정도로 신고 체육시설관리업무의 베테랑 주무관이다.

 

지난해 코로나19가 발생하였을 때는 방역수칙 준수 등 지도점검을 통해 선제적 대응조치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사업주에 대한 지속적인 방역수칙 안내와 방역물품 전달 등 지역 내 감염 방지에 노력하였다.

 

특히 천안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운영지원을 통해 천안시 체육발전 위상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평소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민원을 응대하고, 체육진흥과 내에서도 솔선수범하여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하며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은 물론, 예산 확보 등 적극적인 공직자상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천안시체육진흥과 이춘옥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