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 출자 천안과학산업진흥원…경력직 6명 추가 채용

연구직 4명, [PD]직 2명 등 총 6명…4월 19일까지 온라인 접수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10:02]

천안시 출자 천안과학산업진흥원…경력직 6명 추가 채용

연구직 4명, [PD]직 2명 등 총 6명…4월 19일까지 온라인 접수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3/31 [10:02]

 

4월 개원을 앞둔 천안과학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경력직원을 추가로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연구직 4, 프로그램디렉터[PD]2명 등 총 6명이다.

 

진흥원은 천안시가 전액 출연한 재단법인으로 직산읍 소재 천안SB플라자 건물 3층에 개원한다. 진흥원에 근무하는 직원은 천안시의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전략산업 창출,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한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 과학기술 사업화 등의 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진흥원 내 미래전략기획센터에서 근무하는 연구직은 산업정책 분야( 수석급, 원급) 2, R&D과제기획(선임급) 1, 혁신인재정책 및 네트워크(원급) 1명 등으로, 4명을 모집한다.

 

사업관리본부에서 근무하는 프로그램디렉터직 모집인원은 기술·기업가치평가(책임급) 1, 비즈니스모델(원급) 1명 등 총 2명이다.

 

해당분야 관련한 경력 또는 자격요건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나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진흥원은 원서접수 시 연령, 출신학교, 가족사항, 출신(거주)지역 등의 인적사항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능력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채용할 방침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4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채용 홈페이지(http://cheonanst.saramin.co.kr) 온라인으로만 받는다.

 

응시자격, 전형일정 및 방법, 가산점 부여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