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대, 의료기관 지정 대전 이엘치과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1/04 [12:38]

공주대, 의료기관 지정 대전 이엘치과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0/11/04 [12:38]

 


국립 공주대학교
(총장 원성수)4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의료기관 지정 대전 이엘치과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은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김왕식 대외협력본부장, 김영미 기획처장, 이완복 기획부처장, 지용희 대외협력실장과 대전 이엘치과병원 이도훈 병원장, 김경욱 대표원장, 김기복 행정원장, 김주환 사외이사, 신영순 대외협력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치과병원은 공주대 교직원 및 가족, 재학생(외국인 유학생 포함)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건강강좌를 협의하여 제공하는 등 양 기관 간의 신의를 기반으로 상호 공동발전과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주대는 교직원 및 가족, 학생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 등 대학 구성원들의 건강증진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성수 총장은 구성원들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인 도움과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아 건강복지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대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방안을 모색하고, 구성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이엘치과병원은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눈다는 의미로 설립된 중부권 3대 치과병원으로 최상의 의료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