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홍성 내포사회복지연구원, 경로당 어르신위해 “함께 행복한 동행”실현

내포사회복지연구원. j컨벤션웨딩, 홍성군지역보장협의체와 연계 삼계탕 대접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21:35]

홍성 내포사회복지연구원, 경로당 어르신위해 “함께 행복한 동행”실현

내포사회복지연구원. j컨벤션웨딩, 홍성군지역보장협의체와 연계 삼계탕 대접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0/07/30 [21:35]

충남홍성 지역에서 소외된 사람들과 동행하며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내포사회복지연구원(원장 정윤)j컨벤션웨딩(대표 정용)의 연계기관과 홍북읍 경로당(회장 임환수) 어르신들을 초청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쳤다.

 

지난 30일 내포사회복지연구원j컨벤션웨딩은 홍성군지역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이용환/혜전대교수)와 홍주여성라이온스클럽(회장박형분)j컨벤션웨딩홀에서 코로나19로 지친 경로당 홍성관내 어르신200분을  초청 삼계탕을  대접하고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기원하는한편 오는13일에도 어르신들을 200여분을 초청 삼계탕을 대접하는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함께 행복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내건 행사에는 홍북읍 임완수 노인회장,이선용 읍장과 홍성군의회 문병오 의원 등이 참석 했다.

 

내포사회복지연구원은 정부주도의 복지에서 벗어나 민간이 먼저 제안하고 실천하는  사회복지  실현을  위한 비전을 가지고 다양한 전공의 석사. 박사와 기업체 표 등으로 이루어진 비영리단체다.

 

 

본 연구원은 2020615일 지역에서 소외된 사람들과 동행 하며 함께 행복한세상을 만들어 가기위한 목적을 가지고  출범 복지 사각지대 해소예방사업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그램 개발, 지원방법연구, 교육, 컨설팅, 홍보사업 및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전개를 추진 복지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표·읍면·실무협의체와  실무분과를 두고 복지상, 긴급지원(주거,생계비,의료비), 돌봄, 후원을 지역자원과 연계 위기에 처한 가정을 발굴 희망을 안겨 더불어 함께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주민복지의식  함양  및  주민통합으로 군민 모두가 향유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구현하고 있으며 행사를 기해 홍보물품(마스크, 마스크줄, 손소독제물티슈)을 전달하고 홍주여성이온스클럽과 안내 및 홀 서비스 등의 자원봉사를 펼쳤다.

 

한편 J 컨벤션웨딩 직원들은 코로나19를 대비 발열체크로 어르신들의 건강에도 세심한 관심을 가졌다.

 

행사를 주도한 내포사회복지연구원 정  윤 원장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자문위원으로 소외계층을 위해 바른충남기업124, 가입한 이어 지난 721일 공유마을 명패를 달았다.

 

특히 20165월12일 내포신도시 충남교육청 앞 센트럴타워·J컨벤션웨딩(대표 정·정윤)은 개관 계기로 얻은 이익금을 10년간 매년 1000만원씩 총 1억원을 ()홍성사랑장학회에  기탁하기로  협약서 체결하고 적십자 인도주의를 실천하참 봉사를 실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