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엄소영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장 신년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1/01 [09:05]

엄소영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장 신년사

편집부 | 입력 : 2020/01/01 [09:05]

 

  엄소영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 엄소영 의원입니다. 

 

꿈과 희망이 넘치는 경자(庚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도 70만 천안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한해 우리 천안시는 유관순열사 서훈 1등급 추서,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유치, 일자리 창출, 미래신성장 동력기반 구축 등 많은 성과를 이뤄냈으며, 충남을 넘어 우리나라의 중심 도시가 되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발전의 노력을 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 천안시의회는 70만 천안시민을 대표하는 행정의 감시자로서 천안시의 각종 정책과 예산을 심의 및 결정하고, 시민들의 목소리가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며, 지역사회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저 또한 천안시의원으로서 업성저수지 수변생태공원조성, 두정역 북부개찰구 개설, 부성2동 행정복지센터 이전 등 지역사회의 발전과 추진을 위하여 누구보다도 먼저 현장에 달려가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습니다.

 

사랑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저는 2020년도에도 시의원으로서의 본분을 잊지 않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대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며 ‘현장에 답이 있다’는 원칙을 잊지 않고 늘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모두가 따뜻한 사회, 더불어 함께 사는 천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언제나 깊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