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김홍장 당진시장 후보 당선소감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시민들과 함께 이끄는데 최선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02:35]

더불어민주당 김홍장 당진시장 후보 당선소감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시민들과 함께 이끄는데 최선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8/06/14 [02:35]

▲     © 편집부김홍장 당진시장 후보자가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환호의 함성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김홍장 당진시장 후보가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시민들과 함께 이끌겠다는 당선소감을 밝혔다.

 

김 후보는 13일 당진 선거사무소에서 민주주의 꽃은 정말 아름다웠고. 뜨거웠던 선거운동 열기로 피어낸 꽃이기에 더욱 아름다운 것 같다는 당선소감으로 먼저 제가 당진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당진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말했다.

 

그동안 선의의 경쟁을 해주셨던 오성환 후보님과 이철수 후보님께 위로와  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당진시민의 선택은 위대하셨고. 당진시민들께서는 평화 속에 번영을 선택하셨다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시민들께서는 당진의 대도약을 선택하셨고 살맛나는 당진을 원하셨다며 저를 지지한 분들은 물론이고 반대한 분들도 모두 제가 사랑하는 당진시민들 이시라며앞으로 모든  분들과 소통하며 손잡고 함께 가겠다는 포용의 리더쉽을 내세웠다. 

 

  다함께  한 마음으로  시민이 원하는 당진의 대도약을  이끌어 사람 중심의 당진지속 가능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해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살맛나는 당진을 만들겠다 다짐했다.

 

선거기간 시민 여러분께 들었던 많은 말씀과  제가 시민 여러분께 드린 많은 약속을  절대로 잊지 않고  모두  시정에  반영하도록  꼼꼼하게 챙기겠다  다시 한 번 당진시민들께서 바라시는 대로 반드시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  이끌겠다는 약속했다. 

 

끝으로 오늘 아름답게 핀 민선 7기라는 꽃봉오리가 좋은 열매로  맺어질 수 있도록 저 김홍장이 남은 열정을  받쳐 열심히 뛰겠다며 당진시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당선소감을 말했다.

 

김 후보는 민선6기 당진시장으로 당선되어 현재)목민관지방자치 위원장과  아동친화도시지방자치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충남도의회 부의장 충남도 제8,9대 충남도의회 의원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