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16천안시 한마음보육인 대회 성료!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 이 우리의 행복!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9/26 [15:56]

2016천안시 한마음보육인 대회 성료!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 이 우리의 행복!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6/09/26 [15:56]
보육은 미래에 대한 투자, 우리의 의무!
▲    대회사를 하고 있는 박애숙 회장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애숙)는 24일 오전 9시 천안종합운동장 유관순체육관에서 ‘2016 천안시 한마음보육인 대회’를 개최했다. 

천안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직무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행사로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의 주관, 천안시 후원으로 진행됐다.
▲      국민의례

이날 행사에는 구본영 천안시장, 전종한 천안시의회의장, 양승조·박찬우 국회의원, 시 도의원, 천안시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등 1,500여명이 함께 했다.

식순에 따라 국민의례, 보육사업 유공자 표창, 우리 어린이집만의 건강·식생활 노하우 공모전 수상, 보육교직원 체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보육교직원 축하공연, 교재교구 전시회 등으로 치러졌다.
▲   구본영시장 축사
▲     전종한  천안시의장 축사
▲   박찬우 국회의원 축사
▲     양승조 국회의원 축사

박애숙 회장은 “우리 4천6백여명의 보육교직원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비가 오나 눈이오나 친부모 이상의 사랑과 애정으로 아이들을 돌보고 있다” 며 “태어나 처음 다니는 교육기관에서 평생을 좌우 하는 인성형성의 중요함과 백년대계교육의 최초기관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노력해주길 바라며, 오늘은 여러분들의 날인만큼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 했다.  

구본영 시장은 “오늘 ‘2016 천안시 한마음보육인 대회’ 가 보육인 들이 화합하고 교류하는 뜻 깊은 장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가 다시 한 번 보육의 중요성과 사명감을 되새겨보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오크리나 연주

한편 천안시어린이집 연합회는 연합회(회장 박애숙)와 분과위로 가정(위원장 박혜경), 민간(위원장 황애숙), 국공립(위원장 박종옥), 법인(위원장 문재희), 법인단체(위원장 남혜옥)등이 있으며, 현재 704개 어린이집에 2만300여명의 영유아가 재원중이며 4,600여명의 보육교직원들의 근무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