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축산관련단체 "새누리당 홍문표 후보" 지지선언

홍문표 후보 홍성장에서 유세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6/04/02 [15:55]

축산관련단체 "새누리당 홍문표 후보" 지지선언

홍문표 후보 홍성장에서 유세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6/04/02 [15:55]
▲     © 편집부

홍문표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홍성·예사)가 공식선거운동 둘째날인 4월1일 홍성장에서 유세를 하였다.

홍 후보는 이날 유세장에서 홍성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부지런함과 강력한 실천력으로 홍성·예산군의 발전을 견인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홍문표 후보는 “지난 19대 국회에서 군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충청권 최초 국회예결위원장으로 선출돼 충남도청 위상에 걸맞은 지역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서해안복선전철 ▲수도권전철 ▲제2서해안고속도로 ▲홍주읍성 보수정비사업 ▲남당항 다기능어항개발 ▲예당호~공주보간 도수로공사 ▲예당저수지 관광명소화 등 예산·홍성 발전을 10년 앞당길 역사 이래 가장 큰 국책사업비를 확보해 추진하고 있다고”강조했다.
 
▲     © 편집부
또한 홍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이번 선거는 안보정당, 경제를 살리는 정당, 일자리를 창출하는 정당,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할 후보자를 뽑는 매우 중차대한 선거이자, 충남도청 소재지로써 예산·홍성군이 대 변화와 발전의 초석이 될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규정하고, 평생을 예산·홍성 군민들과 희노애락을 같이해온 유일한 진짜 일꾼인 홍문표를 압도적으로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한편 이날 유세에는 대한한돈협회 이병규회장, 한국오리협회 김병은 회장, 한국육계협회 정병학 회장, 대한수의사회 김옥경 회장. 전국한우협회 황협 전무 등 축산관련 단체에서 참석하여 홍 후보를 지지하였다.
 
홍문표 후보는 3일에는 삽교지역을 찾아 삽교장에서 거리 유세에 나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