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 역량 모으는데 앞장

정종학 새누리당 천안을당협위원장 신년사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1/09 [14:31]

지역 역량 모으는데 앞장

정종학 새누리당 천안을당협위원장 신년사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1/09 [14:31]


정종학
새누리당 천안을
당협위원장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움으로 이어가는 시민사회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고, 관심과 참여가 확대되는 지방시대를 만들어야한다는 각오를 다져봅니다.
 
돌이켜볼 때 지난 한해는 참으로 어려웠던 한해였습니다. 각종 경제지표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국민의 체감온도는 여전히 냉랭한 한파를 겪고 있습니다.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국민 여러분에게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에 저는 새로운 협치의 패러다임을 통해 국민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시민의 편에서 움직이고 생각하는 정치인이기를 약속드립니다.

특히 내년 총선부터 완전국민경선제 및 비례대표 여성 60% 확대, 선정과정의 공개 등 변화와 혁신의 과정에 부응하면서 국민의 고통을 분담해야 하는 시대적인 책무를 다하기 위한 생활임금제 도입과 정규직 확대, 소상공인 보호 등 사회·경제적 약자가 더불어 살 수 있는 좋은 사회 만들기에 동참코자 합니다.

아울러 천안시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선거구 증설 등 지역의 모든 역량을 한데 모으는 일에도 진력코자 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동안 우리는 어려울수록 용기와 지혜를 발휘해 역경을 극복해 왔습니다. 우리 모두 꿈과 희망을 갖고 부단히 전진하면서 당면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 나갑시다.

올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면서 모든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누리당 천안을당협위원장 정 종 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