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상고 총동문회 “최민기 회장” 취임

더욱 견고한 총동문회로 발전시켜 보겠다.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4/12/18 [10:46]

천안상고 총동문회 “최민기 회장” 취임

더욱 견고한 총동문회로 발전시켜 보겠다.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4/12/18 [10:46]
 
▲       박준구  천안상고 교장
천안상업고등학교 총동문회는 12월 17일 천안컨벤션센터에서 천안상고 박준구 교장과 학교 관계자들, 그리고 홍순기 역대회장을 비롯한 동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이·취임식 및 2014 총 동문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동문 300여명이 참석
▲     김승중 사무총장 사회
▲     김태룡상임부회장 개회선언
▲     김충구 역대회장의 내빈소개
이날 행사는 김승중 사무총장의 사회로 김태룡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 김충구 역대회장의 내빈소개, 박준구 교장의 15대 임원에 대한 공로패 전달, 2회 동창회에서 장학금전달, 박준구 교장의 격려사, 홍성현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     전용모 이임회장  이임사
15대 전용모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 전 희망과 꿈을 가지고 큰 욕심으로 출발했지만 그 여정을 정리할 때가 되니 만감이 교차한다”며 “재임기간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후임 최민기 회장께서 채워줄 것이라 믿고 동문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사랑받는 총동문회장, 힘 있는 총동문회장이 탄생할 수 있을 것”이라며 후임회장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우정으로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     최민기 천안상고 총회장취임 취임사
최민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회장님들이 이루어 놓으신 업적을 받들어 더욱 견고한 총동문회로 발전시켜 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이어서 최 회장은 “구호를 대동단결, 뭉치자, 나가자로 정하고 동문 화합과 결속을 다지겠으며 졸업기수 30회까지 기수동창회를 구성하고 총동문회 사무실을 상시 개방할 것, 지역 직장 스포츠 산악회 등 동아리를 확대하여 동문참여기회를 제공할 것, 장학기금 조성과 모교 교류에 힘쓸 것”등을 제시하며 총동문회 나아갈 방향을 야심차게 밝혔다.
 
▲                                                 전용모 이임회장      최민기 천안상고 총회장 취임
▲     © 편집부
이후 최 회장은 전직 임원들에게 감사패 전달과 신인 임원들에게 위촉장과 임명장 수여, 모교 재학생 5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모교 학생회장으로부터 동문회비를 전달받았다.
 
한편 최민기 회장은 호서대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대학원에서 행정학 박사를 취득하였으며 2대,3대,6대 천안시의원과 충남도의원, 그리고 천안시의회 의장을 역임하고 지난 6.4 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 천안시장 후보로 출마하였으며 현재 백석문화대 사회복지학부 교수로 재임하고 있다.  
 
▲     모교 재학생 5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 수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