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2회 뉴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수험생 응원전 펼쳐

포기대신 죽기 살기로 용감한 천안수험생 응원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2/11/08 [11:02]

[제12회 뉴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수험생 응원전 펼쳐

포기대신 죽기 살기로 용감한 천안수험생 응원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입력 : 2012/11/08 [11:02]
8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연고지인 천안에서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천안지역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천안북일여자고등학교 앞에서 응원 이벤트를 펼쳐 관심을 모았다.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이날 이른 새벽 6시부터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에 위치한 북일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선수단과 구단스텝 그리고 스카이워커스 치어리더 등 100여명이 모여 대학수능시험을 보러 학교로 들어가는 수험생들에게 순두유와 스무디킹 에너지바를 나눠주며 수험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포기대신 죽기 살기로 용감한 천안수험생’이라는 현수막을 들고 응원전을 펼친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관계자는 “시즌마다 선수단을 응원해주는 연고지 학생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천안 지역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수능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 두유와 에너지바를 나눠주며 수험생을 응원하는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선수들  

또한 이날 행사장을 찾은 권영민 주장은 “경기장을 찾아와 변함없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힘찬 응원전으로 선수들을 응원해주는 학생들을 위한 이런 행사는 당연하다.”며 천안지역 수험생들 모두 우리 선수들의 응원기를 받아 원하는 학교에 진학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수능 시엄을 본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정규리그 홈경기장을 찾으면 무료로 입장시켜주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