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급식업체 영타운 FS·연스토리 박오순 대표, 충남적십자사 특별회비 200만원 전달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17:17]

급식업체 영타운 FS·연스토리 박오순 대표, 충남적십자사 특별회비 200만원 전달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1/10 [17:17]

 

 영타운 FS·연스토리(대표 박오순)7() 충남적십자사(회장 유창기)에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적십자 특별회비 200만원을 전달했다.

 

충남적십자는 전달받은 적십자 특별회비를 희망풍차 4대 취약계층 (동청소년, 노인, 이주민가정, 기타위기가정) 결연 및 생필품 지원, 위기가정긴급지원, 재난구호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박오순 대표는 급식업체인 ()영타운FS와 연()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연스토리의 CEO로 충남적십자사의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박오순 대표는 여성기업인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책임감을 갖고, 충남 도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특별회비를 전달하게 되었다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적십자사는 2022131일까지 2022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을 맞이하여 세상의 희망을 전하는 선한 영향력, 적십자회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기관 지로창구, 무인공과금수납기 및 현금자동입출금기, 터넷뱅킹, 텔레뱅킹, 인터넷(신용카드, 계좌이체), ARS,신용카드 포인트 등으로 납부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