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 양성평등유공자 20명 표창

여성단체 등에서 성차별 개선 양성평등 문화 확산 기여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09:44]

당진시 양성평등유공자 20명 표창

여성단체 등에서 성차별 개선 양성평등 문화 확산 기여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0/09/25 [09:44]

당진시가 양성평등 사회 실현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유공자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당진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 조치로 25회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이 취소됨에 따라 24일 여성의 전당에서 약식으로 ‘2020년 양성평등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여성단체와 봉사단체 등에서 성차별을 개선하고 실질적인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온 유공자 20명이 시장, 의장,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올해 양성평등주간은 18989월에 발표된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인권 선언문인 여권통문이 발표된 여권통문의 날(9.1.)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됨에 따라 기존 7월에서 9월로 변경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남성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적 특성이 있음에도 실질적 성평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수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위해 여성친화도시 사업을 비롯한 시 차원의 지원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시장표창

서정섭(합덕읍), 곽규희(송악읍), 황인숙(고대면), 김명자(석문면),조순자(대호지

면),최춘옥(정미면),문미숙(면천면),윤복순(순성면),이상(우강면),정복열(신평면),

양복순(송산면),이병란(당진1).이금자(당진2)이재숙(당진3).김채원(당1

),손충희(당진2),이진영(당진3),

의장표창

주명자(당진2),소은희(정미면)

국회의원 표창

이순옥(송악읍)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