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천안
아산
당진
홍성 예산
충남
세종
공주
전국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선거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닥터 윤일규
윤일규 의원, ‘17일 예비후보등록 및 출마회견’
 
정덕진 기자 기사입력  2020/02/17 [16:58]

교통 으뜸도시천안,  돌봄 으뜸도시천안,  노후보장 으뜸도시천안

천안일자리 으뜸도시, 천안의료 으뜸국가 실현 등

 

  © 편집부



윤일규 국회의원(민주당, 천안병)17일 천안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윤 의원은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닥터 윤일규를 메인슬로건으로 내걸고 5대 핵심과제를 발표했다.

 

, 천안시 외곽순환도로 완성 및 수도권전철 독립기념관 연장을 통한교통 으뜸도시 천안저녁이나 방학 때도 맘 놓고 우리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돌봄 으뜸도시 천안천안형 커뮤니티케어 완성을 통한 노후보장 으뜸도시 천안천안시 강소특구 지정을 통한 일자리 으뜸도시 천안OECD선진국 수준 건강보험 보장을 통한 의료 으뜸국가 대한민국실현 등을 내놓았다.

 

윤 의원은천안이 대한민국 중심도시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하며, “문재인 케어의 완성으로 대한민국의 보건의료 수준을 높이고 국가균형 발전과 지방분권 강화를 위해 천안이 대한민국의 역사·문화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고 재선의 뜻을 밝혔다.

 

또한 지난 2018613일 재보궐 선거에서 천안 시민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통해 19개월여 동안 대한민국 보건의료 및 천안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영광이었다며 천안시민께 감사를 전했다.

 

윤 의원은 지난 19개월 동안 국회 본회의뿐만 아니라 상임위, 의원총회까지 100% 출석한 의원으로 유명하다.

 

평균 주 1회 이상, 93회의 토론회 및 정책간담회를 통해 국민을 비롯하여 수많은 천안시민과 소통했고, 지난 재보궐 당선 국회의원 중에서 64건의 법률개정을 제출하여 가장 많은 법률개정안도 냈다.

 

윤 의원은 또한 천안의 다른 예비후보들보다 늦게 후보등록을 진행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국회 보건복지 위원이자 의사출신으로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국민적 재난 상황이 닥친 상태에서 개인적 선거운동보다 이를 조기수습하고 퇴치하는데 온 힘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룰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윤일규 의원은 천안시를 위해 천안시민과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을 약속하며, “‘성실한 정치, 기본을 지키는 정치, 깨끗한 정치를 꾸준히 실현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일규 국회의원은 20대 현역 국회의원으로 국회보건복지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신경외과 교수, )경실련 천안아산공동대표, )문재인대통령 자문의사, )대한신경외과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7 [16:58]  최종편집: ⓒ 충남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안시 미래 백만 도시위한 천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