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홍성교육지원청, 2019 함께해YOU 희노애락 교육 콘서트!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19 [10:55]

홍성교육지원청, 2019 함께해YOU 희노애락 교육 콘서트!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12/19 [10:55]

 

  홍성교육지원청, 2019 함께해YOU 희노애락 교육 콘서트 개최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주도연)은 12월 18일 홍성 교육가족들의 공감․힐링의 자리로 ‘2019 함께해YOU 희노애락 교육 콘서트’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 콘서트는 홍성교육과정지원단과 음악을 사랑하는 홍성 교사밴드 ‘뮤트’가 중심이 되어 1년 동안 겪었던‘희(喜)․노(怒)․애(哀)락(樂)’을 주제로 홍성 교육가족들의 삶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1년 동안 프로젝트학습을 운영한 사례 발표도 이어져 3․4학년 교육과정 재구성 연수자들의 15시간 직무연수를 마무리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희․노․애․락 사연들을 들으며 같이 공감하고 느끼는 것이 많은 시간이었어요. 다음에는 영양교사들도 적극참여하고 싶어요.”

 

- 영양교사 학교 밖 학습공동체

 

“희노애락 콘서트? 그게 뭘까... 쮸뼛거리는 맘으로 왔다가 나도 모르게 콘서트에 녹아들어 마음의 평온을 얻고 갑니다.”

 

- 홍성초 조성임 선생님 

 

“빛나는 아이디어로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거운 오늘이 또 2020년을 살아갈 힘이 될 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 홍성초 김미연 선생님

 

홍성교육지원청은 ‘희(喜)․노(怒)․애(哀)락(樂)교육 콘서트’가 1회성에 그치지 않고 교육 가족들이 마음을 터놓고 서로의 삶을 나누는 자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추진과 지원을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