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 석문초, 향기가 흐르는 2019 학부모교육 실시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7:34]

당진 석문초, 향기가 흐르는 2019 학부모교육 실시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9/12/13 [17:34]

  © 편집부

 

석문초등학교(교장 이종만)는 지난 11일 향기가 흐르는 학부모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부모교육은 연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꽃꽂이와 계속해서 화두가 되고 있는 자녀의 성교육, 사이버불링을 주제로 하여 교육이 실시되었다.

 

  © 편집부

 

현재 우리 학부모님들은 부모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이 무거워지고 그 중책이 어려워짐에 반해 정서적으로 안정과 평화를 줄 수 있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부족한 분들이 많아 학부모의 행복이 곧 자녀의 행복이다라는 것을 주제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기 위해 꽃꽂이 교육이 계획 되었다.

 

역시나 향긋한 꽃향기와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지는 꽃꽂이 활동은 학부모님들의 만족감을 높이기에 충분했고, 다들 행복한 표정으로 활동을 마쳤다.

 

성 교육과 사이버불링 교육에서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이루어지는 성과 관련된 여러 사례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머 앞으로 자녀의 성교육은 어떻게 어느 방법으로 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유익한 내용들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자제가 잘 안되는 스마트폰 사용 관련하여서도 대처 방법과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방법에 대해 교육이 이루어지며 학부모님들의 큰 골칫거리였던 스마트폰에 대한 고민은 어느 정도 해결되지 않았을까 싶다.

 

이종만 교장은앞으로도 석문초등학교는 내실있는 학부모교육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