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 사랑의열매, 더 베스트 착한가게 현판식

이마트 천안점, 천안서북점 더 베스트 착한가게 선정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8/22 [10:05]

천안시 사랑의열매, 더 베스트 착한가게 현판식

이마트 천안점, 천안서북점 더 베스트 착한가게 선정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08/22 [10:05]

 

▲     © 편집부

 

천안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예환)22일 이마트 천안점과 천안서북점을 더 베스트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현판 전달식에는 이마트 천안점(점장 박동환)과 천안서북점(점장 이종무) 관계자를 비롯해 천안시 복지정책과장, 천안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마트 천안점과 천안서북점은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며 소외계층에 냉난방용품 지원하고, 물품 후원 및 저소득 아동을 위한 문화체험 활동 지원 등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     © 편집부

 

더 베스트 착한가게는 3년 이상의 정기기부, 누적 기부금액 150만 원 이상인 가게를 대상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선정하고 있다. 현재 천안에는 200여개 가게가 착한가게로 가입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착한가게 캠페인으로 마련된 모금액은 천안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기관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강재형 복지정책과장은 천안지역 중소 자영업자와 기업인들의 지속적인 나눔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웃 나눔 문화가 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천안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사랑의 공병 모으기 캠페인 수익금 전액 기부 및 정기적 예능봉사단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