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일봉초 총동문회, 후배 사랑 모교사랑 실천!

모교의 발전과 학생교육에 큰 밑거름 돼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3:59]

천안일봉초 총동문회, 후배 사랑 모교사랑 실천!

모교의 발전과 학생교육에 큰 밑거름 돼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05/22 [13:59]

 


천안일봉초등학교
(교장 김평묵)는 지난  21 천안일봉초등학교 총동문회와 함께 학교 운동부 학생들을 위한 격력 및 응원의 자리를 가졌다.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앞두고 동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학생들을 격력하기 위해 학생들과 즐거운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다, 총동문회에서는 지난 번 총동문회 발대식 때 장학기금(200만원) 전달, 학교 스탠드 도색 작업에 이은 모교사랑 후배사랑을 계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이는 모교의 발전을 바라는 동문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학생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렇듯 총동문회의 후배 사랑, 모교 사랑 실천은 천안일봉초의 발전과 학생교육에 큰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날 원기호 총동문회장
, 김기석 총동문회 부회장, 서동일 사무총장 등 10여명의 동문회 임원들과 학부모회 임원 2, 테니스, 육상, 수영 종목의 학생 4명이 함께 하였으며,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과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전해주었다. 원기호 총동문회회장은 후배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모교의 발전과 후배를 사랑하는 총동문회가 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천안일봉초등학교는 총동문회의 뜻을 잘 새기어, 바른 인성과 실력을 고루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며,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