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장 이철수 후보, 매니페스토 서약·공명선거 다짐

바른미래당 당진지역 후보자들,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 실천결의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5/23 [22:19]

당진시장 이철수 후보, 매니페스토 서약·공명선거 다짐

바른미래당 당진지역 후보자들,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 실천결의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8/05/23 [22:19]

 

▲     © 편집부

오는 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바른미래당 이철수 당진시장 후보는 23일 당진시청 브리핑실에서 매니페스토 실천을 서약하고,“깨끗하고 공명한 선거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밝혔다.

 

▲     © 편집부

이날 서약식에는 바른미래당 당진지역 예비후보들 모두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상대 비방 없는 깨끗한 공명선거를 하겠다흑색선전 및 인신공격 등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서했다.

이어 지역의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와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기간에 지역의 여론을 들어봤을 때 6.13지방선거가 깜깜이 선거, 네거티브 선거로 흘러 당진시장 선거만 하더라도 확인되지 않은 유언비어 및 비방이 난무,정책은 실종되고 정확하지 않은 정보로 유권자들의 선택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다.

 

지방선거는 지역의 참 일꾼을 뽑는 선거로 당진시가 지금의 경기침체에서 벗어나려면, 청년들이 꿈을 품으려면, 어르신들이 노후를 걱정하지 않게 하려면, 농민들이 힘들게 가꾼 자식 같은 농작물을 갈아엎지 않으려면, 여성들이 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자리 잡으려면,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마음껏 공부하려면, 원주민들과 이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갈등 없이 지내려면 이번 지방선거에 거짓말로 두루뭉술한 정책으로 유권자들을 현혹시키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바른미래당 매니페스토 서약식에는 이철수 당진시장 후보 충남도의원 오동원( 당진1선거구), 시의원 이태용(가선거구), 김영철(나선거구), 이병덕(다선거구), 배병남(라선거구), 김근민(비례대표) 후보 전원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