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조순종, 제4대 충남신문 자문위원장 추대

굳건한 신뢰와 사명감으로 화합, 단결하자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1/18 [18:23]

조순종, 제4대 충남신문 자문위원장 추대

굳건한 신뢰와 사명감으로 화합, 단결하자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1/18 [18:23]
▲       조순종 충남신문 제4대 자문위원장

충남신문 자문위원회(위원장 조순종)는 지난 17일 쌍용동 추오정 식당에서 총회를 열고, 제4대 자문위원장에 조순종 (주)동아측량토목설계공사 대표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날 총회에는 새로운 신임 회원들의 환영식과 함께 새해 덕담을 주고받는 교례회를 겸한 행사로 진행되어 그 어느 때 회의보다 의미가 깊었다.

조순종 신임 위원장은“우리 충남신문은 올해로 창간 1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가 되었다”며“명실공히 지역 대표언론인 충남신문 자문위원장으로 추대를 해주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책임감이 앞선다”고 말했다.

이어서“충남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이하여 제2의 도약을 위한 노력에 우리 자문위원회 회원들이 굳건한 신뢰와 사명감으로 화합하여, 단결된 힘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한편 조순종 위원장은 천안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선문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지도자과정을 수료했으며, 1976년 ▲대한중석광업(주)에 사회첫발을 시작으로▲금호측량토목설계공사 소장▲천안북중학교 총동창회장▲대한측량협회 이사▲대한측량협회 대전충남지회장▲천안시민원조정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주)동아측량토목설계공사 대표이사▲대한측량협회 측량산업발전위원회 이사▲천안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