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본영 천안시장 2015 신년사

2015 천안미래의 원년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4/12/31 [19:04]

구본영 천안시장 2015 신년사

2015 천안미래의 원년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4/12/31 [19:04]

존경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2015년,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양띠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 가정에 희망이 가득하고 기쁨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민선6기 출범 이후 짧은 기간이지만 우리시의
경쟁력을 대내외에 펼친 것은 큰 보람이자 성장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아낌없는 협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는 민선6기 ‘시민중심 행복천안’의 시정비전을 구체화 시키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매월 시민과 대화의 날 운영 등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가슴으로 일하는 공직자상을 구현하겠습니다.

도시재생 선도사업과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으로 침체된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균형발전을 도모해 나가겠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우량기업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는데 전 행정력을 집중하겠습니다.

따뜻한 복지 실현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환경 조성으로 시민 한 분 한 분이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도록 정성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100만이 살아도 넉넉한 도시의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디스플레이 메가클러스터 구축 등 미래 신성장동력을 키워나가는데도 온힘을 다하겠습니다.
 
한 해 동안 어려움도 예상되지만, 우리 모두 지혜를 한데 모아 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삼는다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15년은 천안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원년이 될 것입니다. 저와 1,800여 전 공직자는 뜨거운 열정으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우리시가 힘차게 비상을 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새해 뜻하시는 소망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을미년 새해 아침
 
천안시장 구 본 영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