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인적자원개발센터, 채용예정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특수용접·CNC가공·일반기계설계·자동차부품 설계 분야 등 2월 5일까지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4/01/17 [14:09]

천안인적자원개발센터, 채용예정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특수용접·CNC가공·일반기계설계·자동차부품 설계 분야 등 2월 5일까지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4/01/17 [14:09]
천안 인적자원개발센터는 2014년 상반기 채용예정자 양성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천안시 노사민정 협의회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시행하는 천안·아산지역 및 중부권역 중소기업의 인력공급 및 근로자의 맞춤형 인재 개발을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특수용접, CNC가공, 일반기계설계, 자동차 부품설계 등 4개 과정이며 교육수료 후 천안·아산 및 중부권역의 450개 컨소시엄 협약업체에 취업을 연계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15세이상 취업희망자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교육생에게는 훈련수당으로 월 20만원과 식비, 훈련비용 및 교재, 훈련용 피복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특수용접 과정은 천안시 병천에 위치한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기술교육원 기숙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2월 5일까지며 지원방법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은 후 방문 및 우편, 팩스,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예정자 양성과정은 천안·아산지역의 기업체 인력수요를 바탕으로 분과별 전문가의 프로그램 검증을 통해 현장 맞춤 실무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여 교육생은 관련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취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반기계설계 및 CNC가공 과정은 최근 준공한 천안인적자원개발센터(천안시 서북구 봉정로 347, 두정동)에서 최신식 실습 장비를 이용하여 쾌적한 환경 속에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훈련과정 및 교육기간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koami-v.or.kr) 또는 전화(041-589-4455)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