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 금오초, 영어페스티벌 개최

박관영 기자 | 기사입력 2013/11/30 [00:10]

예산 금오초, 영어페스티벌 개최

박관영 기자 | 입력 : 2013/11/30 [00:10]

▲ 금오초 학생들이 영어 페스티벌 무대에서 영어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 충남신문
11월 28일(목) 금오초등학교(교장 주영희)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살리고 학교 구성원들, 학부모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영어 축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영어교과서외우기를 활용한 ‘영어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영어 노래부르기와 Speech 부문에 참가한 많은 학생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영어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페스티벌을 관람한 한 학생은 “준비도 연습도 많이 해서 무대에 오른 친구들을 보니 대단하다는 생각과 영어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발음에 유의해서 잘 들어보라고 하신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비교해서 들어보니 말하기와 듣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금오초는 영어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학교의 여건과 학생의 수준을 고려해 학년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영어교과서 중심의 학교 영어교육을 강화하고 생활 속 영어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말하기․듣기 능력 향상과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발해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