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능수로타리 천안중학교에 실내농구대 기증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에 도움되었으면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4/29 [14:54]

능수로타리 천안중학교에 실내농구대 기증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에 도움되었으면

편집부 | 입력 : 2013/04/29 [14:54]

 

지난 19일 오후 천안중학교 대강당에서 국제로타리 3620지구 천안능수로타리클럽이 인터렉트클럽 학교인 천안중학교 체육관에 실내농구대를 기증하는 기증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기증식에는 박미화 지역대표 및 능수로타리클럽 박선주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유희권 천안중학교 교장 그리고 이훈제 운영위원장 등 학교측 관계자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천안능수로타리클럽은 지난해 11월 클럽이사회에서 상응보조금 사업으로 천안중학교 실내체육관에 실내농구대를 제공하기로 결정하고 상응보조금을 신청 올해 3월 로타리재단으로부터 상응보조금을 받아 지난13일 시공을 완료하고 이날 기증식을 개최한 것이다.

이번 실내농구대의 기증은 국제로타리클럽 필리핀 3830지구와 대한민국 3620지구 그리고 천안능수로타리클럽이 1,485만원을 모아 기증한 것이다.

천안능수로타리클럽 박선주 회장은 “천안능수로타리클럽이 필리핀 3830지구와 우리나라 3620지구가 함께 농구대를 기증하게 되었다. 천안중학교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며 기증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농구대를 기증한 천안능수로타리클럽은 여성들로 구성된 클럽으로 동면사무소 효도사진전달, 무료급식봉사, 장애인가정과 미혼모 가정에 생필품전달, 천안 새소망의집 컴퓨터와 도서 전달, 은빛복지관 봉사, 필리핀 빈민지역 생명의 우물파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는 로타리클럽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